꾸브라꼬숯불치킨, 7월 ‘치킨 드림데이’로 용인서 71명 아동에 치킨 나눠

꾸브라꼬숯불치킨을 운영 중인 외식전문기업JK(대표 전민호, 김태훈)가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7월 ‘치킨 드림데이(DREAM DAY)’ 행사를 용인 지역에서 진행하며 무더운 여름날에도 사랑실천을 이어갔다.
이번 행사는 24일(목) 오후 3시 꾸브라꼬숯불치킨 용인 상갈점과 함께 추진됐는데, 지역 내 복지기관인 ‘용인좋은이웃’과 ‘원바지역아동센터’에 소속된 아동 총 71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이들에게 푸짐한 숯불치킨 총 30마리를 제공하며 따뜻한 한 끼의 기쁨을 전했다.
지원 대상은 용인좋은이웃 아동 37명, 원바지역아동센터 아동 34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제공된 치킨은 꾸브라꼬숯불치킨 특유의 참숯 향이 살아있는 메뉴로 준비해 아동들이 즐거운 치킨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 함께 한 외식전문기업JK 관계자들 및 용인 상갈점 점주는 치킨과 함께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치킨 드림데이’는 외식전문기업JK가 자체적으로 기획·운영하고 있는 전국 단위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각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아동들에게 꾸브라꼬숯불치킨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순한 1회성 기부가 아닌,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기부 모델이라는 점에서 업계 내에서도 긍정적인 반향을 얻고 있다.
특히 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전국에서 진행되는 모든 ‘치킨 드림데이’ 행사에 가급적 직접 참석하고 있는데다 매달 기획부터 현장 실행까지 직접 챙기며 아이들을 향한 진심 어린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외식전문기업JK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 아동들을 대상으로 치킨 드림데이를 지속 전개할 계획이며, 나눔이 일상이 되는 브랜드로서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기업의 역할을 꾸준히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태훈 대표는 “아이들에게 단순히 치킨을 나눠주는 것이 아니라 그날 하루만큼은 따뜻한 관심과 기쁨을 전하는 게 이 행사의 진짜 목적으로써 치킨 브랜드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아이들에게 간식 이상의 경험을 주기 위해 추진 중이다”며 “앞으로도 꾸브라꼬숯불치킨 브랜드의 성장세만큼 사회적 책임도 더욱 활발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