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꾸브라꼬숯불치킨, ‘치킨 DREAM DAY’로 지역 아동과 따뜻한 연말 나눔 실천

꾸브라꼬숯불치킨이 지역 아동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연말을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외식전문기업JK가 운영하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지난 11월 27일 부산 금정구 동성원을 찾아 ‘치킨 DREAM DAY(드림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육원 아동 33명(미취학 9명, 초등생 15명, 중등생 5명, 고등학생 4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숯불치킨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의 지역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본사 임직원뿐 아니라 지역 가맹점이 직접 참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날도 ㈜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 대표와 부산 사직점 점주가 함께 현장을 찾아 아이들과 소통하며 의미를 더했다.

‘치킨 DREAM DAY’는 단순한 음식 지원을 넘어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자 기획된 꾸브라꼬숯불치킨의 정기 사회공헌 활동이다. 브랜드는 전국 각지의 복지시설을 방문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치킨을 나누며 따뜻한 정을 전해오고 있다.

외식전문기업JK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외식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지역사회와의 동행이 기업의 중요한 가치”라며 “앞으로도 전국 복지기관 아동을 위한 ‘치킨 DREAM DAY’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태훈 대표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울림을 만들 수 있도록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