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꾸브라꼬숯불치킨, ‘치킨 DREAM DAY’ 통해 시흥 청소년쉼터에 따뜻한 나눔

꾸브라꼬숯불치킨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 나눔활동 ‘치킨 DREAM DAY(드림데이)’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청소년들과 함께 했다.

 

행사는 10월 21일 시흥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경기 시흥시 오동마을로의 ‘시소’에서 진행됐으며, 이날의 전달식에는 꾸브라꼬숯불치킨 김태훈 대표와 시흥 배곧점 점주가 직접 참여해 아이들과 소통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지원은 꾸브라꼬숯불치킨 시흥 배곧점에서 준비했으며, 대상은 시흥 지역 단기 청소년쉼터 두 곳이다. 여자 청소년쉼터 ‘시소’에는 중·고등학생 15명이 생활 중이며, 남자 청소년쉼터 ‘꿈다락’에는 초등학생 1명을 포함해 총 17명의 청소년이 거주하고 있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은 두 쉼터 청소년 전원을 대상으로 치킨 및 간식 세트를 전달했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은 단순 식사 제공을 넘어, 가족의 온기가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고자 꾸준히 ‘치킨 DREAM DAY’ 행사를 기획, 실천하고 있다. 특히 김태훈 대표는 “치킨 한 마리가 위로가 될 수 있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청소년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기업의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실천이 그 지역과 상생하는 가장 직접적이면서도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등 다양한 곳을 찾아 사회적 책임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