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links

따뜻한 나눔 현장, 꾸브라꼬숯불치킨 치킨 DREAM DAY 진행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지난 9월 15일 아이누리 해봄지역아동센터와 요셉의집을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치킨 DREAM DAY(드림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방문에서 꾸브라꼬숯불치킨은 아이누리 해봄지역아동센터 아동 18명과 요셉의집 아동 6명, 총 24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숯불치킨을 건네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로 만들었다.

 

행사 당일에는 꾸브라꼬숯불치킨 운영사 ㈜외식전문기업JK의 김태훈 대표와 꾸브라꼬숯불치킨 울산옥동점 점주가 함께 자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아이들은 치킨을 함께 나누며 환한 웃음을 보였고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치킨 DREAM DAY’는 단순한 음식 나눔을 넘어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꾸브라꼬숯불치킨의 정기 행사로, 지역 사회의 시설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치킨을 나누고 있다. 본사만이 아닌, 해당 지역의 점주가 함께 하는 행사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외식전문기업JK 측은 외식사업을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전국 복지기관 아동들을 위한 ‘치킨 DREAM DAY’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김태훈 대표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을 마련하고 있다.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기업의 중요한 책임인 만큼 작은 나눔이 모여 큰 울림을 만드는 사례로 지속해 나가겠다”며 “나눔이 일상이 되는 브랜드로서 선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기업의 역할을 꾸준히 확대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