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에바다드림홀에서 진행된 꾸브라꼬숯불치킨의 ‘치킨 DREAM DAY’ 성료
꾸브라꼬숯불치킨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치킨 나눔행사 ‘치킨 DREAM DAY’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달은 부산 에바다드림홀을 찾아 치킨을 건냈다.
6월 18일 부산 사상구 소재의 에바다드림홀에서 진행된 이달의 ‘치킨 DREAM DAY’에서는 치킨을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 취지에 걸맞게 에바다드림홀의 초등학생 3명, 중학생 3명, 고등학생 1명, 대학생 6명과 사랑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18명, 중학생 7명 아동, 총 38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간식이 전달됐다.
꾸브라꼬숯불치킨의 메인 전달식은 에바다드림홀에서 열렸으며, 사랑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는 굿네이버스 직원이 직접 센터에 방문해 별도로 전달했다.
‘치킨 DREAM DAY’ 행사는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것으로써 행사 현장에는 꾸브라꼬숯불치킨 운영사인 외식전문기업JK 김태훈 대표와 꾸브라꼬숯불치킨 주례점 점주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지역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해당 지역의 점주가 함께 동참하고 있다는 점은 많은 귀감이 되는 요소다.
관계자는 “치킨 한 마리가 단순한 음식 그 이상이 되어 아이들에게 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 외에도 지역사회 돌봄기관과 연계한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